EVENT

IMNEW DANCE가 전해드리는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만나보세요.

아임뉴댄스 베트남 진출 관련 '서울일보'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IM_NEW 댓글 0건 조회 158회 작성일 18-06-28 20:37

본문

저희 아임뉴댄스의 베트남 진출을 서울일보에서 기사화 해주셨어요~!

좋은 기사 써주신 '서울일보' 감사드립니다~!

-----------------------------------------------------------------------------------------------------------

(김종철 기자) 베트남 현지에서도 K-POP 아이돌 그룹 같은 ‘칼군무’를 배울 수 있게 됐다.

한국의 대표 댄스 학원인 ‘아임뉴 댄스 아카데미’가 베트남에 진출하기 때문이다.

현재 강남, 홍대, 구리에서 댄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석진욱 대표는 6월 30일 하노이 송다 미딩 골든 팰리스에 ‘아임뉴 댄스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석진욱 대표는 한국에서 댄스 아카데미 사업을 10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경력의 소유자이며 K-POP 열풍이 뜨겁게 불고 있는 베트남 현지에서 지난 2년 동안 K-POP댄스를 직접 강의하며 베트남 진출을 꾸준히 준비했다.

석진욱 대표는 체계적이고 올바른 문화 예술 교육을 통해 베트남에서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POP댄스와 관련된 교육뿐만 아니라 실용무용, 실용댄스 교육의 체계를 다지며 베트남의 무용 예술 문화 교육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석진욱 대표는 그동안 한국에서 많은 가수(GOT7 유겸, MISS A 수지, MONSTA X 셔누, BTOB 프니엘 등), 연예인(김수현, 설인아, 도희 등)들을 발굴, 댄스 트레이닝하였고 실용무용전공 대학에서 10년 간 교수로 학생들을 지도 하였다.

또한 이번 2018 평창 올림픽 개-폐막 안무 감독으로 참여하였으며 평창 올림픽 이전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에도 안무감독으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석진욱 대표는 2016년 ‘뽀로로와 노래해요’, 2017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러브콘서트’ 뮤지컬의 연출로 참여하였으며 뮤지컬은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진행되고 있다.

향후 댄스와 관련된 아이들 콘텐츠의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2017 뮤지컬 ‘별의 전설’은 다낭에서도 공연이 이루어져 현지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

석진욱 대표의 댄스와 관련된 활동 스펙트럼은 굉장히 넓으며 아카데미 사업을 기반으로 엔터테인먼트의 활동도 진행될 예정이다.

석진욱 대표는 “이번 베트남에 진출하는 ‘아임뉴 댄스 아카데미’를 통해 올바른 대중 예술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회사 설립에 기여 할 것이며 베트남인 뿐만 아니라 한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현실적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베트남에 진출하는 ‘아임뉴 댄스 아카데미’는 한국과 베트남에서 가수, 연예인 활동을 꿈꾸는 학생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철기자 news@seoulilbo.com

출처 : 서울일보(http://www.seoulilbo.com)

----------------------------------------------------------------

원문 링크 : http://www.seoul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214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